NOTICE

  • A/S

  • POSTED BY : 쥬빌레(ip:)

    2017-07-27

    HIT 447


쥬빌레 제품의 A/S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내의 끊어짐, 컬러빠짐 등 제작 불량으로 판단 될 경우 무료로 A/S 가능하며,

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후의 모든 A/S작업은 작업비가 별도로 청구됩니다.


모든 A/S는 보증서를 지참하셔야 하며, 보증서가 없을 경우 유상 수리 가능합니다.


현대백화점 고객상담실에 접수해주시거나,

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접수 가능하시구요, 

택배 수령시 제품의 왕복 운송비가 부과됩니다.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