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
POSTED BY : 쥬빌레(ip:)
2017-07-27
HIT 447
쥬빌레 제품의 A/S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내의 끊어짐, 컬러빠짐 등 제작 불량으로 판단 될 경우 무료로 A/S 가능하며,
구매일로부터 12개월 이후의 모든 A/S작업은 작업비가 별도로 청구됩니다.
모든 A/S는 보증서를 지참하셔야 하며, 보증서가 없을 경우 유상 수리 가능합니다.
현대백화점 고객상담실에 접수해주시거나,
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접수 가능하시구요,
택배 수령시 제품의 왕복 운송비가 부과됩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평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